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

[아이폰]비쥬월드 리딤코드 얻기



아이폰 게임인 비쥬월드(Bejeweled)는 보석깨기 게임으로서 단순한 게임 방법과 화려한 그래픽이 장점인 게임이다.

한국앱스토어에서는 Bejeweled Biltz 버전이 무료로 서비스되고 있으며, 미국 아이튠즈 앱스토어에서 Bejeweled가 0.99불에 판매되고 있다.

이번에 이벤트로 무료로 풀린 비쥬월드는 페이스북 이벤트로 총 10개의 리딤을 받을 수 있으며, 해당 리딤을 통해 0.99불 게임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한국에서 접속하는 컴퓨터로는 해당 이벤트에 참여가 불가능하므로,  우회접속을 통해 미국(혹은 해외)에서 접속하여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우회접속 프로그램 : 울트라서프


우회접속 프로그램인 울트라 서프는 상기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다운받은 파일은 압축파일로서 압축해제하면 하나의 실행파일을 발견할 수 있다.

실행방법은 매우 간단하며, 단순히 하나의 실행파일을 실행하는 것만으로 우회접속이 가능하다.

울트라서프 프로그램이 실행되면 모니터 우측하단에 자물쇠 모양이 나오는것을 확인할 수 있으며, 그 상태에서 바로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로 간다.


비쥬월드 이벤트 페이지 :  https://apps.facebook.com/freeonappstore/ 


이벤트 페이지로가서 Get Your Free App 을 클릭하면 화면에 리딤코드가 표시된다.

한명이 10개의 리딤을 받을 수 있으므로, 메모장에 리딤을 붙여넣기(메모)해 두었다가 지인들에게 나누어 주는것도 좋다.


부여받은 리딤은 미국 앱스토어에서만 사용가능하므로 미국 아이튠즈에 로그인하여 해당 리딤을 입력하면 게임을 다운받을 수 있다.


리딤코드 입력화면은 아이튠즈 로그인정보 우측에 있는 아래 화살표를 클릭한후 'Redeem'을 선택하면 리딤코드 입력 화면이 나온다.
 


아이폰 사용자라면 아이폰 앱스토어를 실행한후 추천페이지 제일 하단부에 리딤코드 입력을 할 수 있는 교환(Redeem)을 터치하면 된다.
 
기타 문의는 리플로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